극동방송기무사음악회(1)

국가 안보의 최전선에서 복음을 전한다!

극동방송이 군인장병에게 전하는 위로와 회복

극동방송이 국가 안보의 최전선에 있는 군인들을 위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1월 6일(월)부터 8일(수)까지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는 해군사관학교 기독 생도를 위한 동계수련회가 열렸다.

극동방송의 후원 및 진행으로 열린 이번 수련회는 에베소서 4장 13절~14절을 바탕으로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라’를 주제로 2박 3일간 진행되었다. 영림교회 김이태 목사, 기무사령부 정재원 목사, 해군군목 단장 권창근 목사 등이 강사로 나서 기독 해군사관생도들에게 위로와 회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해군사관학교 이기식 중장은 “해군은 함정 근무라는 특수한 상황에서 목회자를 대신해 장병들의 복음화에 큰 기여를 하게 될 것”이라며 “해군사관학교 기독생도들이 수련회를 통해 성령의 충만함을 입고 나아가 해군의 복음화, 나아가 우리 군의 복음화에 앞장서는 십자가 군병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국군기무사령부 부대원과 가족이 함께 한 송년음악회

한편, 지난 12월 27일(금) 저녁 6시, 국군기무사령부(이하 기무사) 체육관에서는 특별한 음악회가 열렸다.

‘극동방송과 함께하는 2013 송년음악회 Healing Concert’가 그 것.

기무사 소속 부대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한 이날 콘서트에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혼성그룹 해오른누리, 4인조 여성 찬양팀 프뉴마, 극동방송 어린이합창단 등이 출연했다.

2012년 미스코리아 선 김사라씨와 극동방송 송옥석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기무사 소속 부대원과 가족들을 위로하는 송년콘서트로 기획되었으며 국방을 위해 연말 휴가도 반납한 부대원 및 가족 1200여명이 참가해 감동과 기쁨의 무대를 나눴다.

순수복음방송인 극동방송은 2014년 사역 표어로 ‘대한민국 하나되게 하소서’로 삼아 대한민국의 통일과 회복을 위해 사역하고 있으며 방송에서는 ‘나라를 위한 기도’를 통해 조국을 위해 기도하고 있다.